티스토리 뷰

대형차

제네시스 G90 가격 편의사항

성글라스 2018. 11. 13. 14:18

제네시스 G90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90 모델은 이전까지 없었던 모델인데요. 제네시스 최고급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EQ900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차명을 G90으로 변경을 한 것입니다.



국내에서 EQ900으로 출시를 하고 있었는데,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차명을 북미, 중동 등 주요 럭셔리 시장과 동일하게 G90으로 일원화했습니다.



제네시스 g90은 사전계약과 동시에 개시 첫날 계약대수가 3천대를 육박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G90으로 이름을 바꾼 것 역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EQ900 보다 더 세련되었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큰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G90 디자인

제네시스 G90은 이전 모델보다 더 웅장하고 중후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제니시스 고유의 디자인 디테일인 지 매트릭스를 적용한 헤드램프와 리어램프, 지 매트릭스는 다이아몬드 빛에 비추었을 때 보이는 아름다운 난반사에서 영감을 받은 제네시스 고유의 패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G90  전용 휠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리오픈 포어 리얼 우드를 사용하여 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최상급 소재를 사용한 가죽 시트의 질감과 착좌감은 더 부드러워지고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화려한 퀼팅을 적용하여 럭셔리함을 더했습니다.



제네시스 G90 성능

G90은 네비게이션 지도와 소프트웨어까지 무선으로 다운로드하여 업데이트 할 수 있는 네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시슴템을 국산차 최초로 탑재했습니다. 번거로운 없이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지능형 차량 관리 서비스로 차량에 기록되는 유의미한 정보로 차량 운행 습관을 분석하여 배터리와 브레이크 패드 관리 등 맞춤형 차량 관리 가이드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터널 진입 전 윈도우 및 공조를 자동으로 제어하고 공기가 좋지 않은 지역을 지날 때 자동으로 내기로 전환하는 외부 공기 유입 방지 제어, 공조 장치와 연동하여 열선 통풍시트, 스티어링 휠 열선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운전석 자동 쾌적 제어 등의 편의사항이 있습니다.


차로유지보조,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전방충돌방지보조, 안전하차보조, 후진 가이드 램프 등으로 운전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네시스 G90 가격

제네시스 G90 3.8 가솔린 모델은 7,706만원, 3.3 터보 가솔린 8,099만원, 5.0 가솔린 1억 1,878만원부터입니다.


제네시스 G90 사전계약 기간 내 G90을 계약 및 요청하는 고객에게는 2019년 출고 시에도 개별소비세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별소비세가 3.5% 인것을 감안했을 때 꽤 많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제네시스 G90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역동적인 우아함을 강조했으며, 헤드와 리어램프에 지-매트릭스를 적용하여 신차급 변화를 만들어냈습니다.


제네시스 G90의 인기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