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렉서스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렉서스 하이브리드, 고급 세단 등과 같은 것입니다. 렉서스 SUV도 많이 있지만, 사실 렉서스라는 브랜드와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그런데 렉서스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될 수도 있는 미니밴 렉서스 LM을 출시합니다.



렉서스 미니밴 LM

렉서스 미니밴 LM은 2019 상하이오토쇼를 통하여 공개된 모델로 중국시장을 겨냥하여 개발된 미니밴입니다. 중국을 비롯하여 다른 아시아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이지요.



렉서스 LM은 4인승 리무진 구조의 비즈니스 밴, 고급 밴인데요. 미니밴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작은 느낌이 들면서도 스타렉스나 도요타 시에나 등의 모델보다는 크다는 느낌이 듭니다.



렉서느 LM은 4인승 구조로 1열과 2열은 유리 스크린으로 완전히 분리됩니다. 유리 스크린은 올리거나 내릴 수 있고, 필요에 따라서 불투명하게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여 2열 승객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합니다.


그리고 차체에는 대형 평면 TV가 있으며,2병의 샴페인이나 와인을 저장할 수 있는 14리터 냉장고 등이 기본으로 장착이 됩니다. 또한 19개의 스피커로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내에서 장시간 편안하게 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열은 독립형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보장이 되며, 열선과 통풍, 마사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전동식으로 동작이 됩니다.



엔진은 가솔린 3.5리터, 가솔린 2.5리터 하이브리드 두 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전륜구동과 4륜 구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차량의 도어는 슬라이딩 방식의 2열 도어로 적용되어 있고, 긴 형태의 윈도우와 함께 LED 주간주행등이 통합된 날렵한 헤드램프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렉서스 LM은 고급 미니밴을 지향하는 모델로 벤츠 미니밴과 비슷한 느낌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렉서스 미니밴 LM이 미니밴 시장에서 어떤 인기를 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연 국내 시장에서 렉서스 미니밴을 만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