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형차

현대 팰리세이드 가격 디자인

성글라스 2018. 10. 19. 17:42

현대에서 대형 SUV 팰리세이드가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에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화제가 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가 출시된다면 현대 자동차의 가장 큰 SUV 자동차가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올해 연말에 선보이게 될 대형 SUV 가칭 현대 팰리세이드의 예상도와 가격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디자인

현대 팰리세이드는 역전배치형 헤드램프와 슬림한 LED 주간주행등은 팰리세이드에서도 이어집니다. 다만 팰리세이드에서는 주간주행등이 세로형 부메랑 스타일이 적용이 되었으며, 패널 내부를 관통해 입체감과 존재감을 강조했습니다.



핫스탬핑 공법이 적용된 커다란 캐스캐이딩 그릴을 통하여 더 강인하고 튼튼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팰리세이드는 싼타페 대비 커진 차체로 3열 7인승 혹은 8인승 구조의 대형 SUV로 출시됩니다. 국산 SUV 최초로 선택형 트랙션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다이얼 타입으로 모래, 진흙, 눈길 등 주행노면에 따라서 파워트레인 구동력 배분을 최적화하여 주파력을 높입니다.


팰리세이드는 베라크루즈 이후 출시되는 대형 SUV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마스터 콘셉트를 바탕으로 7인승 또는 8인승으로 출시가 됩니다.



팰루세이드 엔진은 V6 3.3 터보와 3.8 가솔린, 2.2 디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굴림 방식은 전류구동 기반의 AWD 방식을 택했으며, 전자식 8단 자동변속기를 맞물렸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가격

팰루세이드 가격은 크게 본다면 옵션에 따라서 4천만원 ~ 5천만원 사이가 될 것 같습니다. 대형 SUV인만큼 다양한 옵션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어떤 옵션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차량의 가격도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대자동차는 싼타페, 맥스크루즈보다 더 큰 대형 SUV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은 더 클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팰리세이드의 출시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