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형차

제네시스 g90 가격 보다 디자인

성글라스 2018. 12. 26. 14:00

제네시스 g90의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eq900으로 제네시스의 최고급 모델로 평가를 받고 있는 모델이었기 때문에 이름 바꾸고 출시되는 제네시스 g90에 대한 관심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90 가격보다 디자인

제네시스 g90 모델은 일단 가격이나 성능적인 면보다는 디자인 적인 면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g90은 말그대로 파격적인 디자인인데요. 제네시스 디자인을 이끌고 있는 인물은 윤일헌 실장이라고 합니다.



g90의 가장 큰 특징은 라디에이터 그릴, 휠, 시트의 퀼팅 패턴으로 다이아몬드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헤드램프와 리어램프 역시 격자 무늬가 촘촘하게 새겨져 있지요.



앞에 그릴을 보면 남성스러운 느낌과 함께 강인함 그리고 그 안에 들어가 있는 부드러운 느낌까지 모든 느낄 수 있었는데요. 단순한 디자인이 아닌 확실한 인상을 심어주는 제네시스만의 아이덴티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의 디자인에서 휠 디자인 역시 상당히 역동적으로 바뀌었습니다. 19인치 디쉬 타입의 휠은 기능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면서 다이아몬드 느낌을 추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휠에서도 제네시스 g90의 아이덴티티와 파격적인 디자인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후면부에는 제네시스의 엠블럼 대신에 GENESIS 라는 레터링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제네시스라는 브랜드를 더욱 확실히 인식시키기 위해서 레터링을 넣었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레터링이 선명하고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을 것 같은 파격적인 디자인이었습니다. 제네시스 g90 가격은 7,706만원 ~ 1억 1,878만원 사이입니다. 현재 사전계약을 통하여 개별소비세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하는 혜택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제네시스라는 모델이 고가의 모델이기 때문에 제네시스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이라면 이런 가격에 큰 의미를 두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파격적인 디자인에 가장 큰 의미를 줄 것 같은데요.


제네시스 g90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다이아몬드를 생각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헤드와 리어램프에 지-메트릭스를 기억하면 될 것 같네요.



제니시스 g90 성능과 가격, 파격적인 디자인까지 공개가 되면서 이제 소비자들에게 출시되어 직접 만족도를 느껴보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번 g90의 디자인은 모 아니면 도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파격적인 디자인은 진짜 대박이 아니면 쪽박을 찰 수 있는 결정적인 요소가 될 것 같습니다. 과연 제네시스 g90은 소비자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