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아빠들이 가장 좋아하는 차는 패밀리카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량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캠핑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족과 함께 편하게 활동할 수 있는 차량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링컨 에이비에이터 역시 아빠들이 좋아하는 차로 패밀리카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링컨 에이비에이터 제원

링컨 에이비에이터는 링컨의 대형 SUV차량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묵직한 디자인과 넓은 실내 그리고 뛰어난 편의성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데요. 링컨 에이비에이터는 어떤 모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019 링컨 에이비에이터는 2005년 단종 된 이후 13년만에 부활된 모델입니다. 에이비에이터는 비행 중인 새 또는 비행기 날개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인데요. 겉보기에는 링컨의 또다른 모델 네비게이터와 유사한 모습이지만 좀 더 날렵하고 속도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30방향 전동식 시트와 12.3인치 디지털 계기반이 특징이며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돌출형 터치 스크린 아래에는 각종 버튼들이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눈과 손길이 닿는 대부분 내장재는 가죽으로 덮었습니다. 2열은 각 의자를 따로 접을 수 있어서 3열 시트 탑승에 용이합니다.



보닛 아래에는 3리터 V6 트윈 터보 엔진을 얹어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토크 55.3kg.m을 발휘합니다. 10단 자동변속기에 450마력 최대토크 82.9kg.m을 발휘합니다.



전방 물체를 감지해 차를 멈추는 긴급제동 시스템, 교차로 통행 경고 시스템, 차선 유지 시스템, 후진 제동 시스템 등이 적용이 되었으며, 스마트폰을 키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9 링컨 에이비에이터 가격은 링컨 네비게이터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7천만원 ~ 1억 사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직까지 링컨 에이비에이터의 가격과 정확한 제원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링컨 에이비에이터는 외형이나 차량의 편의성을 보면 패밀리카로 '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멋진 패밀리카가 있으면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빠를 위한차이자 아빠들의 로망인 링컨 에이비에이터가 어떻게 출시가 될지 어떤 인기를 얻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